선교소식

profile_image

인도네시아 소식입니다.

주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어느덧 인도네시아에 온 지 세 달이 지나갑니다.
여전히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지역간에 봉쇄로 이동하는 것이 제한되고 모든 학교가 닫혀 있는 상황이지만 주의 은혜로 1년 동안 비자를 연장할 수 있었고, 생명의 복음을 전할 날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역보고

1. 보내주신 마스크를 우리 joyful kids 선교센터 아이들에게 전달함으로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어 감사고 특별히 안중교회 성도님들과 아이들의 일대일 결연으로 27명의 아이들이 학비 걱정없이 공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작지만 이로 인해 기뻐하는 아이들의 모습 속에서 감사와 행복을 느낍니다.
2. 물이 새고 갈라진 건물과 주변을 보수하고 필요한 물품과 부족했던 도서관에 책들과 책장 들을 구매하였습니다.
3. 현지 가정교회가 부흥하여 가정이 아니라 공간을 빌려 예배드리게 된 현지 사역자(무띠아라 나사렛교회 마르틴목사)분께 노트북과 빔프로젝터를 전달해 드렸습니다.
4. 중부자바 족자에 위치한 STTNNI(나사렛대학교) 신학생 중에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2명에게 학비를 지원하고 멘토링을 시작했습니다.

기도제목

1. 코로나 확진자가 매일 약 만 명이 넘도록 증가하는 상황 가운데 가정을 지켜주시고 이 상황이 속히 종식되도록.
2. joyful kids 선교센터가 다시 문이 열려서 마음껏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도록.
3.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이들이 학비가 없어 공부를 포기하지 않도록.


인도네시아에서
김성화 선교사
이전글
6월 20일-북한 선교주일
21.06.04
다음글
미얀마를 위하여 기도합시다
21.05.02

Comments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